오일 및 가스 응용 분야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Parker의 Dissolvable 제품

2019 년 4 월 1 일, 클리브랜드 - 모션 및 제어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인 Parker Hannifin Corporation의 EMG (The Engineered Materials Group)은 오늘 석유 및 가스 산업을 위한 새로운 분해성 제품의 출시를 발표했다. 전통적인 방식의 복합 플러그를 다운 홀 (downhole) 어플리케이션으로 대체하도록 설계된 이 솔루션은 사양에 따른 기능을 정확히 마친 후에는 완전히 분해되어 사용 후 플러그를 뚫고 회수 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다.

새로운 해체 가능 제품은 Parker에서 제작 한 고객 설계사양의 금속, 열가소성 소재 및 엘라스토머로 만들어지며 고객의 특정 용도에 따라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하도록 조정할 수 있다.

 Oil & Gas Sales Manager인 Dana Severson은 "석유 및 가스 시장에서 변화하는 요구에 부합하는 재료 과학 분야의 획기적인 발전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. "라고 말했다. "이 솔루션은 고객의 상세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합니다."라고 덧붙였다.

Parker의 용해성 알루미늄 기반 합금은 10 킬로미터 / 평방 인치 (KSI)를 초과하는 고압 성능이 필요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소재는 대체 가능한 용해 가능한 금속 옵션보다 큰 강도 이점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온도 및 유체 조건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다.

오일 및 가스 응용 분야에서 전통적인 열가소성 수지 및 엘라스토머 소재는 광범위한 유체의 고압 및 고온에서 장시간 동안 작동해야 한다. Parker의 새로운 분해 가능한 물질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며 우물 내부의 흐름을 방해하거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필터를 방해하지 않으면 서 작은 입자로 분해되도록 설계되었다.

자세한 내용은 www.parker.com/emgoilandgas 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EMG (The Engineered Materials Group)은,

Parker Hannifin의 Engineered Materials Group은 엄격한 허용 오차, 고온 및 최신 기계에서 발견되는보다 적극적인 화학 물질에 보조를 맞출 수있는 첨단 밀봉 제품 및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한다. Engineered Materials Group은 EMI 차폐 및 열전 도성 재료뿐 아니라 씰링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이다.

 

파카 하니핀은,

파카 하니핀은 모션 및 제어 기술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포춘(Fortune) 250에 선정되었다. 파카는 지난 100년 동안 다양한 산업과 항공우주 분야에서 고객의 기술을 지원해 왔다.

 

###